서비스맨의 기능소개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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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최고관리자 | 작성일 | 20-02-07 14:52 | ||
100% Web 기반 시스템으로 시, 공간에 대한 제한을 두지 않습니다.
본사, 지점, 고객서비스센터(대행사), 서비스 현장이 통합 관리 운영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을 활용한 고객, A/S 처리 엔지니어와 고객센터 시스템간의 유연한 소통을 이루어 내고 있습니다. 즉시 현장 처리를 통한 전산 반영으로 정보에 대한 처리가 신속하고 용이한 구조로 설계되어 있습니다. CID(Calling Identification Display)연동 서비스를 통해 고객상담부서와의 확장된 업무 영역으로 활용도를 높였습니다. 고객 상담 이력에 대한 정보 처리와 상담사와 고객간 상담의 질적 만족도를 높였습니다. 집적된 고객상담정보와 서비스정보와의 데이터 관련성을 통계치로 분석하여 기업활동 전반에 활용도를 높였고,특히 제품 불량 정보는 QC Data로의 피드백을 통해 제품 품질 향상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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